Breaking News

플레이키즈프로, 래쉬가드 신제품 출시

바로가기
바로가기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화경 기자]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키즈 스포츠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는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각 브랜드의 개성이 돋보이는 래쉬가드 제품을 출시한다.

플레이키즈프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래쉬가드는 대표적인 스포츠 브랜드인 헐리와 컨버스 제품으로, 각 브랜드별 아이덴티티를 살렸다. 특히, 뜨거운 자외선에도 안심할 수 있는 자외선 차단 기능(UPF50+)과 흡습성 및 속건성을 갖춰 쾌적한 물놀이에 적합하다.

먼저, 컨버스키즈에서는 상의에 집업을 적용해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컨버스 래쉬가드’와 비비드한 컬러감의 상하의에 모자를 세트로 구성한 ‘래쉬가드 세트’를 선보인다. ‘래쉬가드 세트’에 포함된 버킷햇 스타일의 모자는 뜨거운 태양으로부터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것은 물론, 밸크로 여밈을 적용해 물놀이를 비롯한 야외활동시 안정감있게 착용할 수 있다.

대표적인 서핑 브랜드인 헐리키즈는 트로피칼 패턴을 사용해 시원함을 선사하는 ‘트로피칼 래쉬가드’와 최근 패션 트렌드로 떠오른 네온 컬러에 귀여운 상어 그래픽을 더한 ‘헐리 래쉬가드’ 등 여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6월 5일까지 플레이키즈프로 카카오톡 친구를 대상으로 3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한편, 플레이키즈프로는 심플하면서도 컬러감이 돋보이는 디자인을 갖춘, 해외 직구 인기 아이템으로 떠오른 베이비 바디 수트를 전년 대비 142% 확대하여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