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니카코리아, 니카화학 '환경대응과 신기술 세...

바로가기
바로가기

세미나 전경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대구=구동찬 기자]니카코리아(주)(대표 김경재)가 ‘니카(NICCA)화학 환경 대응과 신기술 세미나’를 지난 23일 대구에서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니카화학 그룹의 연구개발 제품과 현장 경험을 정리해 5년 만에 개최한 세미나로 염색업계 대표 및 실무자들이 다수 참석, 니카 신제품에 대한 관심이 집중됐다.

대구 세미나에서 김경재 니카코리아 대표는 “5년 만에 세미나를 개최하게 돼 기쁘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염색업계와 상생의 동반자로서 조금이라도 업계에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날 세미나는 간략한 회사 소개에 이어 최근 환경 동향 및 신기술 제품 소개,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됐는데 소개된 주요 제품은 신규 비불소(CO) 발수제, C6 불소 발수제, 수분산 우레탄, Non-Halogen 난연제 등이였다.

특히 니카의 신제품 가운데 비불소 발수제의 과제와 대책품의 개발에 대한 상세한 설명이 있었다.

비불소 발수제는 지금까지 최대 난제였던 접착성 부족, 발수성 부족, 초크마크 문제 등을 완벽히 해결해 기존의 불소 발수제를 대체할 수 있게 됐다고 니카 측은 밝혔다.

한편 대구 행사에 이어 29일 서울, 6월 3일 부산에서 염색업계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지역별 세미나가 개최될 예정이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