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설현 X 멀버리 2019 A/W 컬렉션 착용 화보 공개

바로가기
바로가기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화경 기자]가수 겸 배우 설현이 ‘멀버리(Mulberry)’ 2019 A/W 컬렉션 화보를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6월호를 통해 공개했다.

화보 속 설현은 모델 뺨치는 우월한 기럭지를 자랑하며, 다채로운 패션 아이템들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설현은 플로럴 패턴이 들어간 새틴 소재의 원피스와 스터드 장식이 돋보이는 부티를 착용, 여기에 멀티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가방을 들어주어 고급스러운 룩을 완성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그윽한 눈빛과 함께 깊게 파인 브이넥 원피스에 유니크한 스터드 장식이 달린 사첼 스타일의 핸드백을 착용해 팜므파탈의 매력을 뽐냈다.

그녀가 화보 속에서 착용한 제품들은 모두 영국 럭셔리 브랜드 ‘멀버리(Mulberry)’ 2019 A/W 컬렉션이다.

특히 그녀의 스타일링에 고급스러움을 더한 가방은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킬리 라인과 밀리 라인 제품이다.

새로운 핸드백 라인인 킬리는 반항적인 애티튜드를 담은 모던 클래식 제품으로, 다양한 사이즈와 컬러로 출시되었다. 모든 킬리백에는 영국의 건축 및 석축 기법에 영감을 받아 탄생한 키스톤 락이 달려 있다.

키스톤 락은 중앙 링과 양쪽의 피라미드 스터드로 이루어져 있으며, 중앙 링과 백 바디를 연결하는 메탈 체인은 분리해 팔찌로도 스타일링 가능하다.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부드러운 감촉의 핸드백 ‘밀리’ 라인은 넓은 수납 공간과 깔끔한 미니멀리스트 디자인이 특징이다.

밀리 라인 역시 다양한 사이즈, 소재,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영국의 전통적인 가죽 신발 디테일에서 영감을 받은 태슬 장식이 달려 있어 포인트 주기에 제격이다.

한편, 설현과 데이즈드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코리아 홈페이지와 SNS,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수 있으며, 설현이 제안하는 멀버리 2019 AW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전국 멀버리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