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네파, 간절기 아우터 '데이브 보아 플리스 자...

바로가기
바로가기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화경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겉면은 보아 플리스, 등 쪽 뒷면은 소프트한 플리스 소재를 본딩하여 따뜻하게 쾌적하게 착용 가능한 플리스 자켓, ‘데이브 보아 플리스’를 출시했다.

네파의 데이브 보아 플리스은 가볍게 입을 수 있는 허리까지 오는 짧은 숏 버전과 허벅지까지 내려와 더욱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즐길 수 있는 롱 버전까지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플리스 자켓은 활용도가 높다는 점에서 최근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어린 연령 층뿐만 아니라 기성세대까지 간절기 아우터로 플리스를 선호하는 추세다. 간절기에는 부담스럽지 않고 가벼우면서 보온성은 챙겨주는 아우터로, 추운 겨울에는 아우터 안에 스타일링 할 수 있고 실내에서도 활용이 가능한 만능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허리까지 오는 일반적인 길이의 데이브 보아 플리스 자켓은 심플한 디자인에 가슴 부분 포켓에 배색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특히 깔끔하면서도 은은한 분위기를 내는 베이지, 아이보리와 같은 컬러는 물론 다크 네이비, 그리니시 카키, 차콜 그레이, 다크 레드까지 평소 본인이 추구하는 스타일에 맞춰 골라입을 수 있도록 6가지 컬러로 출시돼 포인트 스타일링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라인이 똑 떨어지는 팬츠 또는 트렌디한 트레이닝 팬츠 등과 코디하면 액티브하면서도 캐주얼한  연출이 가능하다.

허벅지의 중간 정도까지 내려오는 롱 버전의 데이브 보아 롱 플리스 자켓은 보기만해도 따뜻한 느낌을 제공한다. 비슷한 기장과 스타일의 플리스를 벗어나 자신만의 특별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눈여겨 볼만한 아이템이다. 청바지나 슬랙스와 매치해 캐주얼한 느낌을 극대화한 스타일링에 활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허리 중간에 가죽벨트 등으로 실루엣을 잡아주고 여성스러운 원피스 등과 매치하면 독특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