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NC백화점 청주점, 27일 오픈확정 입점매장 구...

바로가기
바로가기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청주 고속터미널에 위치한 드림플러스가 9월27일 NC백화점 청주점으로 새롭게 오픈한다.

지하 1층부터 지상 9층까지 10개층에 들어설 입점 브랜드도 이미 100% 확정된 것으로 전해졌으며, 이랜드리테일은 NC청주점을 지역 상생과 경제 활성화를 대표하는 모델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에 따라 매장관리 판매직 취업포털 샵마넷에서는 입점업체들의 매장관리 및 판매사원의 구인이 활발하게 진행중이다.

스포츠브랜드 아식스에서는 샵매니저를 채용한다. 동종업계 경력5년이상 근무자를 원하며 신입의 경우 지원이 불가하다. 서류접수후 통과자에 한해 면접이 이루어진다.

유아동의류 휠라키즈에서는 능력있는 직원을 모집하고 있다. 아동의류 관련 경력자 및 장기근무사원을 우대하며 수습기간을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에서서 정규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경력2년이상 경력자를 우대하며 막내직원도 채용한다. 3개월이상 근무가능자를 원하며 급여의경우 면접시 협의하면 된다.

메이크업 전문 더샘에서는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주니어,시니어,슈퍼바이저까지 전포지션 구인중이며 주말근무 포함 주5일 보장, 로테이션으로 근무한다.

란제리,이너웨어 브랜드 애니바디에서 함께성장할 판매사원을 모집한다. 시니어급 1명을 채용중이며 4대보험이 적용된다. 연봉은 면접시 협의이며 동종업계 경력자를 우대한다

이외에도 클라이드앤, 링스골프, 엘르, 잠뱅이등 다양한 분야에서 채용을 진행중이다. 입사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개별기업 인사담당자에게 이메일을 보내거나, 홈페이지에서 직접 지원가능하고 매장관리 판매직 취업포털 샵마넷에서 온라인으로도 지원할 수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