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BISS 2019 참가기업①-지지코리아 '풋젠'

바로가기
바로가기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상태, 이세림 기자]올해 19회째를 맞이하는 2019 부산국제신발전시회(이하 BISS 2019)가 10월 31일(목)부터 11월 2일(토)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 본관 제1전시장에서 개최된다.

부산광역시가 주최하고 (재)부산경제진흥원 신발산업진흥센터가 주관하는 이번 BISS 2019에는 신발생산 역사가 시작된지 100주년에 걸맞은 다양한 기술력, 트랜디한 디자인을 갖춘 기업들이 참가 한다.

총 140개사 360부스의 규모로 개최되며, 국내외 완제 신발브랜드 및 원부자재, 기계, 제조 장비등 신발산업 분야의 다양한 아이템 및 부대행사가 개최된다. BISS 2019에 참가하는 주목받을 기업을 소개한다.(편집자주)


워킹화 전문기업인 지지코리아의 브랜드 풋젠은 걷기운동의 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는 고기능성 워킹화를 출품한다.

풋젠의 고기능성 워킹화는 발의 심장이라는 족궁(Arch)을 풋젠만의 기술력인 자석쿠션 리플렉션 기능을 통해 척추와 무릎관절의 충격을 완화시키고, 내장된 자성을 통해 혈액순환을 도와 자연치유(NHP)을 높인다.

이것만이 아니다. 에어벌룬 구조(빈공간에 의한 충격 흡수 및 경량화)와 미끄럼 방지 아웃솔의 적용으로 외관은 고급 가죽 갑피의 미니멀리즘한 디자인 속에 고기능성 워킹화의 기술력이 숨겨져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