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수트서플라이, 한국 공식 온라인 채널 론칭

바로가기
바로가기

네덜란드 남성패션 브랜드 수트서플라이(SUITSUPPLY)는 한국 공식 온라인 채널을 삼성물산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www.ssfshop.com)에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수트서플라이는 고급 이태리 원단과 수준 높은 테일러링 기법의 수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해 글로벌 남성복 시장에 혁신적인 브랜드로 유명한데, 이러한 명성에 걸맞게 한국시장에서 새롭게 O2O 서비스는 물론, 홈피팅 서비스까지 확대한다.

삼성물산의 온라인몰 SSF샵은 전국 9개 수트서플라이 오프라인 매장과 옴니채널로 연결되어 있어, 온라인에서 주문한 상품을 매장에서 직접 픽업할 수 있으며, 수트서플라이의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교환과 반품도 가능해 편리하다.

또한, 오프라인 구매 상품과 동일하게 매장에 상주하는 전문 수선사로부터 수선 서비스(유료)를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모든 상품에 대해 배송과 반품을 무료로 제공하기 때문에 브랜드를 처음 접하는 신규 고객도 부담없이 시도해 볼 수 있다.

또한, 하나의 상품을 결재하고 3개까지 다른 사이즈의 상품을 받아본 뒤, 알맞은 상품만 구매하고 나머지는 무료 반품할 수 있는 홈피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수트서플라이의 홈피팅 서비스는 SSF샵의 VIP고객(연간 구매횟수 3회, 구매 금액 100만원 이상)을 대상으로 운영되며, 홈피팅 가능 상품은 수트/코트/니트/바지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재고 수량에 따라 홈피팅 가능 상품은 별도로 표기된다.

한편, 수트서플라이의 온라인 채널은 고객의 취향을 반영해 구성한 상품 카테고리로 쇼핑의 편의성을 높였다.

먼저, ‘My first Suit’ 코너는 이태리 원단으로 세심하게 제작한 합리적인 가격의 수트 상품들을 제안했으며, ‘트래블러 수트&셔츠’ 코너는 울 100%의 천연소재지만, 구김이 적은 트래블러 수트와 다림질이 필요 없는 면 100% 셔츠로 구성해, 출장이 잦은 남성 고객들에 꼭 필요한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게 했다.

또한, 턱시도 재킷, 핀턱 셔츠, 보타이와 같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전개하던 클래식 상품도 ‘이브닝 웨어’ 코너에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최근 겨울 남성패션 트렌드가 두터운 패딩 점퍼에서 클래식한 코트로 옮겨 감에 따라, 수트서플라이가 새롭게 출시한 다양한 테일러드 코트도 인기다.

  수트서플라이의 테일러드 코트는 클래식의 기본 형태를 따르지만 레드, 핑크, 브라운 헤링본, 오프화이트 체크와 같이 남다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코트를 출시하고 있어, 네이비 일색인 남성복 브랜드들과 차별화된다.

The post 수트서플라이, 한국 공식 온라인 채널 론칭 appeared first on 패션서울.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