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트렌치코트&데님재킷 활용한 가을 데이트룩...

바로가기
바로가기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 데일리룩 뿐만 아니라 주말 데이트룩까지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올 가을 역시 트렌치코트와 데님 재킷이 데이트룩으로 선호되고 있다. 이에 트렌치코트와 데님 재킷을 활용한 멋스러운 가을 데이트룩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트렌치코트’로 로맨틱하게

로맨틱함을 뽐내고 싶은 여성이라면 트렌치코트가 제격이다. 여성스러운 실루엣의 트렌치코트는 허리 부분의 스트링 디테일과 볼륨 소매로 사랑스러운 무드를 선사한다.

여기에 패턴이 가미된 롱 원피스를 매치하면 화사한 분위기도 뽐낼 수 있다.

베이지 컬러의 트렌치코트엔 톤 다운된 그레이 색상의 제품으로 밸런스를 맞추는 것이 좋다. 둥근 쉐입의 토트백을 같이 착용하면 품격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슬링백 하이힐을 신어 세련미까지 겸비한 데이트룩을 연출해 보도록 한다.

◆ ‘데님 재킷’으로 시크하게

데님 재킷은 패셔너블하면서도 활동성이 높아 데이트룩으로 제격이다. 진주 단추와 가슴 부분에 셔링 장식이 돋보이는 데님 재킷은 고급스러운 매력을 한껏 살려준다.

아울러 아이보리 바지를 입으면 데님의 색감을 돋보이게 해 생기를 더할 수 있다.

스타일리시함을 강조하고 싶다면 액세서리를 활용해 볼 것. 이때 컬러 조합은 블랙 앤 화이트로 깔끔한 이미지를 어필하는 게 좋다. 블랙의 숄더백으로 모던함을 더하고 마지막으로 화이트 스니커즈를 신으면 시크함이 느껴지는 데이트룩이 완성된다..

베스띠벨리 관계자는 "트렌치코트와 데님 재킷은 가을의 대표 아이템인 만큼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라며 “올가을 베스티벨리의 화보 속 가을 아우터 스타일링을 참고 로맨틱하거나 시크한 데이트룩을 완성해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