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모이몰른 토들러, 겨울 ‘레트로 스포티즘’ ...

바로가기
바로가기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화경 기자]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유니크 감성 브랜드 모이몰른이 겨울 시즌을 앞두고 레트로 스포티즘을 반영한 토들러 라인 신제품을 출시한다.

모이몰른 토들러는 패션업계를 강타한 레트로 스포티즘에 모이몰른만의 유니크한 스트릿 감성을 담은 다채로운 겨울 신제품을 선보인다.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높은 실용도까지 갖췄다.

먼저, ‘엘로 티셔츠’와 ‘엘로 팬츠’는 밀도가 높고 촘촘한 조직의 직물인 벨로아 소재를 사용해 부드럽고 포근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손목과 발목 부분에는 밴딩 처리를 더해 활동성을 높였으며, 넉넉한 핏으로 스포티한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 색상은 핑크와 블루 2가지로 구성됐으며 남매 간의 붕어빵룩으로 추천된다.

강추위에 맞설 수 있는 고기능성 다운 점퍼도 선보였다. ‘마일로 다운 롱 점퍼’와 ‘빅 퍼 다운 롱 점퍼’는 가볍고 따뜻한 다운 충전재를 채우고, 팔목 둘레를 조절할 수 있는 조름단을 더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풍성한 퍼 장식으로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방수 코팅된 원단을 사용해 겨울 스포츠에도 제격이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