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스튜디오 톰보이, 론칭 42주년 브랜드 위크 행...

바로가기
바로가기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스튜디오 톰보이가 이달 1일부터 10일까지 론칭 42주년을 기념한 브랜드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백화점을 포함한 전국 정상 매장(정상가격에 판매하는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서 진행된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행사 기간 대표 제품인 겨울 코트를 매일 한 가지씩 선정해 42% 할인 판매한다. 여성 코트는 10가지, 남성 코트는 4가지로 진행된다.
 
반코트부터 롱코트, 봄버재킷, 퀼팅패딩 등 종류도 다양하다.
 
일자 별 할인 모델을 확인한 후 원하는 제품의 할인 날짜에 매장에 방문하거나 온라인으로 구입하면 된다. 39만9000원짜리 롱코트는 23만1420원, 25만9000원짜리 반코트는 15만220원에 판매한다.
 
42주년 특가 상품과 사은품도 선보인다. 올 겨울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덤블링 소재의 후드티를 2000장 한정으로 4만2000원에 판매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 스튜디오 톰보이 로고가 들어간 휴대폰 그립톡(휴대폰 손잡이)을 증정한다.
 
또한 아우터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된 쇼퍼백을,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포근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보아 후리스백’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신제품을 10% 할인 판매하고 경품 추첨을 통해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동안 스튜디오 톰보이를 구입한 고객에게는 경품 응모권과 금액 할인권이 담긴 쿠폰팩이 제공된다.
 
경품에 당첨된 고객에게는 세계인터내셔날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200만원 금액 쿠폰(1명), LG코드제로청소기 A9(2명), 바이레도 향수(8명), 에어팟(10명)을 증정한다. 
 
스튜디오 톰보이 담당자는 “브랜드 위크는 오랫동안 스튜디오 톰보이를 사랑해 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준비한 1년 중 가장 큰 폭의 할인 혜택과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특별한 행사로 올해 새롭게 출시한 남성 라인 제품도 행사에 포함됐다”고 말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