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구찌, 아이웨어 컬렉션 활용한 스노우 앱 필터 공개

바로가기
바로가기
<사진제공=구찌 코리아(Gucci Korea)>

구찌 코리아(Gucci Korea)가 카메라 어플리케이션 스노우(SNOW)와 함께 2019 가을/겨울 구찌 아이웨어 컬렉션 제품을 활용한 앱 필터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젝트는 ‘개인의 힘을 믿는다’는 구찌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의 신념이 담긴 2019 가을/겨울 구찌 아이웨어 광고 캠페인에서 비롯됐다. 구찌는 캠페인 메시지를 통해 사람의 얼굴에서 나타나는 표정이 다양한 상상 속의 반응을 이끌어내는 매혹적인 힘을 지녔음을 보여주고자 했다.

스노우 앱 이용자들은 필터를 통해 4가지 스타일의 구찌 아이웨어를 착용해 볼 수 있다. 독특한 컬러와 톨토이즈쉘, 뿔, 자개 등의 소재가 조화를 이루며, 빈티지스러운 골드 컬러 메탈 팁이 특징인 구찌 웹 모티브의 선글라스, 구찌 아이웨어 아카이브 디자인을 모티브로 한 오버사이즈 메탈 프레임이 돋보이는 선글라스 등이 포함된다. 해당 필터는 오늘 스노우 앱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구찌는 2019 가을/겨울 구찌 아이웨어 광고 캠페인에 중국 영화배우 니니와 함께, 국내 최초 구찌 아이웨어 남성 글로벌 앰버서더인 엑소 카이를 임명한 바 있다.

The post 구찌, 아이웨어 컬렉션 활용한 스노우 앱 필터 공개 appeared first on 패션서울.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