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지컷, 여성스러운 디테일의 패딩 컬렉션 인기

바로가기
바로가기
<사진제공=지컷>

신세계 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의 여성복 브랜드 지컷에서 2019 윈터 패딩 컬렉션 ‘Almost Winter(올모스트 윈터)’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지난해 패딩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지컷은 이번 시즌 다양한 기장과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한 패딩 컬렉션 ‘올모스트 윈터‘를 선보였다. 그중 올 시즌 트렌드에 맞춰 출시한 다양한 디자인의 ‘숏 패딩’이 인기의 큰 요인.

<사진제공=지컷>

지컷은 이번 패딩 컬렉션을 통해 그레이, 블랙 등의 기본적인 무채색과 함께 기존 패딩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올리브, 아이보리, 핑크 등의 산뜻한 색상으로 선보였다. 또한 등판 부분에 그래픽을 강조한 캐주얼한 디자인부터 실용성이 뛰어난 베스트 스타일의 패딩도 출시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사진제공=지컷>

특히 여성스러운 퀼팅 디테일의 트위드 숏 패딩은 9월 출시 이후 2차 리오더될 만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컷은 숏 패딩은 전 제품 100%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하여 방풍성 및 경량성 기능을 강화하고 고급스러운 폭스, 라쿤퍼와 차별화된 색상을 활용한 아이템으로 다양하게 선보여 여성복 패딩 브랜드 강자의 입지를 굳혔다.

지컷의 이번 패딩 컬렉션은 숏패딩 외에도 벨트 포인트가 더해진 코트 스타일은 물론 컬러풀한 퍼 트리밍을 더한 야상 등 다양한 디자인의 롱 패딩도 함께 출시하여 혹한기 추위에 대비하면서도 여성스러움과 우아함을 살릴 수 있게 하였다.

이번 겨울, 캐주얼한 데일리 웨어부터 모던한 워킹 우먼 스타일까지 완벽하게 책임질 지컷의 패딩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The post 지컷, 여성스러운 디테일의 패딩 컬렉션 인기 appeared first on 패션서울.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