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용산 아이파크몰, 그룹 빅톤 팝업스토어 오픈

바로가기
바로가기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용산아이파크몰이 4일부터 오는 17일까지 그룹 빅톤(VICTON)의 컴백에 맞춰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지난 달 진행된 아이돌 팝업스토어에 이은 두 번째 팝업 스토어로, 그룹 빅톤의 미니 5집 ’nostalgia’ 발매 컴백과 데뷔 3주년에 맞춰 특별히 마련됐다.

빅톤 미니 5집 'nostalgia(노스텔지어)' 팝업 스토어에서는 빅톤의 새 음반 'nostalgia'와 공식 응원봉, 포스터 세트, L홀더를 비롯해 카드 지갑, 후드집업, 라이트키링 등 빅톤만의 특색 있는 공식 굿즈들을 구입할 수 있으며, 이와 함께 팝업스토어를 통해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이 진행될 예정이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아이파크몰은 고객에게 다양한 컨텐츠들을 선보이며 즐거운 몰링 문화를 만들고자 다양한 시도들을 하고 있다” 라며 “연예인 팝업 스토어를 단순 일회성이 아닌 팬과 아티스트가 깊이 교감할 수 있는 문화적 공간으로 발전 시켜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빅톤 팝업 스토어는 11월 4일부터 17일까지 2주간, 용산 아이파크몰 더 센터 4층에서 평일(월~목)기준 오전 10시 30분~저녁 8시 30분, 주말(금~일)기준 오전 10시30분~ 저녁 9시까지 운영된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