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어떤 룩에도 어울리는 야상형 구스 다운 자켓

바로가기
바로가기
<사진제공=아이더(EIDER)>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유행 트렌드가 올 겨울 패딩 디자인에도 예외 없이 적용되고 있는 추세다.

길고 추워진 겨울 시즌으로 인해 패딩 아우터가 일상 웨어로 영역을 더욱 확장하면서 스포티한 디자인이 주력이던 기존 패딩 스타일에서 고정관념을 탈피한 다채로운 스타일의 패딩 출시가 이어지고 있는 것. 부피감을 줄인 코트형부터 캐주얼한 야상형, 뉴트로 감성의 푸퍼형 등 소비자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이 넓어지고 있다.

<사진제공=아이더(EIDER)>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구스 다운 충전재 적용으로 보온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풍성한 퍼(Fur)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야상형 롱다운 자켓인 ‘헤리온 다운 자켓’을 내놓았다. 남성용과 여성용 버전으로 각각 출시되어 같은 듯 다른 느낌의 커플 아우터로도 제격이다.

<사진제공=아이더(EIDER)>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의 기본형 야상 스타일로 어느 종류의 옷과 매치해도 잘 어울린다. 남성용 ‘헤리온(Herion) 다운 자켓’의 경우, 지퍼 여밈을 가려주는 디자인으로 포멀 웨어와 함께 코트 대신 착용하기에도 좋다. 여성용 경우, 패딩 특유의 부해 보이는 부피감을 줄이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할 수 있도록 허리 부분에 스트링를 적용했다.

<사진제공=아이더(EIDER)>

허벅지를 덮는 기장과 목까지 올라오는 지퍼 여밈으로 한 층 더 강화된 보온성을 선사한다. 이에 더해 풍성한 퍼 트리밍이 적용된 후드는 고급스러움과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후드에 달린 퍼 트리밍은 탈부착이 가능해 상황에 따라 손쉽게 스타일의 변화를 줄 수 있다. 남성용은 블랙 라쿤 퍼, 여성용은 화이트 브라운의 줄무늬 투톤 블루 폭스 퍼가 각각 디자인되어 멋스럽다.

아이더 의류기획팀 고윤진 이사는 “아웃도어 활동 시에는 물론 데일리 출퇴근 아우터로 패딩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추세”라며 “이번 시즌 아이더가 선보인 ‘헤리온(Herion) 다운 자켓’은 겨울 시즌에 맞게 구스 다운 충전재가 적용되어 뛰어난 보온성을 제공함은 물론 어떤 룩과도 믹스매치하기 좋은 야상 스타일로 활용도가 폭넓은 겨울 다운 자켓”이라고 전했다.

The post 어떤 룩에도 어울리는 야상형 구스 다운 자켓 appeared first on 패션서울.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