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로에베, 봄/여름 2020 컬렉션 국내 첫 런칭

바로가기
바로가기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공식 수입하는 스페인 가죽브랜드  로에베(LOEWE)가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Eye/LOEWE/Nature 봄-여름 2020 컬렉션을 1월 16일  런칭한다.
 
Eye/LOEWE/Nature는 대자연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남성복 컬렉션이다. 이번 컬렉션의 캠페인  비주얼은 영국 영화배우  조쉬  오코너(Josh O’Connor)가 대자연속 안개 낀 계곡 등에서 하이킹하는 모습을  포토그래퍼  그레이  소렌티(Gray  Sorrenti)가 담아냈다.
 
이번 컬렉션은  아우터, 워크웨어 재킷, 폴로 셔츠, 티셔츠 등의  레디투웨어(ready-to-wear)와  백팩, 메신저백, 토트백, 신발, 모자 등의 액세서리까지 전개한다.
 
특히 로에베는 지속 가능한 패션을 위해 이번 컬렉션에서 유기농 소재와 재활용한 소재 위주로 사용했으며, 매 상품 판매 시 15유로씩 기부할 예정이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나단  앤더슨(Jonathan Anderson)은, “이번 컬렉션을 통해 ‘로에베 남성’을 어떻게 그리고 있는지 보다 분명하게 표현했다.
 
양면성을 갖고 있는  로에베 남성은 먼 미래의 모습보다, 그 날 그 날을 살아가는 남성으로, 실험적인 것을 좋아한다. 그는, 보수적이지만, 내면의 특별함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도시의 일상 생활 속에서, 자연의 감성을 표현한, 로에베 Eye/LOEWE/Nature 봄-여름 2020 컬렉션은 서울 청담동  분더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