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스트리트 아이템 활용한 힙합 콘서트 스타일...

바로가기
바로가기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화경 기자]겨울에도 힙스터들을 위한 다채로운 힙합 콘서트가 잇따라 열리고 있다.

힙합 콘서트에 참가하는 힙스터들은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힙한 무드의 스타일링으로 콘서트를 한껏 즐기고 싶어 한다.

이들을 위해 다양한 스트리트 아이템을 활용한 센스있는 힙합 콘서트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자유로운 느낌의 ‘에나멜 패딩’

야외 힙합 콘서트에서 주인공이 되고 싶다면 에나멜 패딩이 제격이다. 실버 톤의 에나멜 패딩은 특유의 리플렉티브 효과가 유니크함은 물론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살려준다.

또한, 네크라인과 지퍼 부분 블랙 컬러의 배색 디테일이 스타일리시한 느낌까지 배가 시킨다.
 
톡톡 튀는 에나멜 패딩엔 무난한 블랙 후드 티를 더하면 전체적인 색감의 균형을 맞출 수 있다.

여기에 기모 소재의 조거 팬츠를 선택하면 힙한 무드뿐만 아니라 활동성도 높여줘 야외 힙합 콘서트를 배로 즐길 수 있다.

끝으로 네온 신발 끈이 돋보이는 블랙 스니커즈로 트렌디함을 상승시키는 것도 방법이다.

◆ 뉴트로 무드의 ‘아노락’

뉴트로가 대세인 만큼 트렌드 컬러인 블루 계열의 아노락을 활용해보는 것도 좋다.

라이트한 블루 톤의 아노락은 컬러 블록 배색과 아웃포켓의 로고 자수가 경쾌하면서 스포티한 이미지를 나타낸다.

특히 넉넉한 오버 핏이 편안함 착용감을 자랑해 힙합 콘서트를 활발하게 즐기기에 제격이다.

추운 날씨엔 아노락과 함께 간편한 패딩 조끼를 매치해 보온성을 유지할 수 있다.

여기에 캐주얼함을 더하고 싶다면 블랙 카고 팬츠를 매치한다.

끝으로 레트로 감성의 투브릿지 안경을 활용하면 한층 더 패셔너블한 힙합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마크엠(MARKM) 관계자는 “겨울 시즌 힙스터들을 위한 힙합 콘서트가 열리고 있는 가운데 많은 이들이 이와 어울리는 힙합 패션을 연출하고 싶어 한다”며 “다채로운 스트리트 아이템을 잘 활용하면 스타일리시한 겨울 힙합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