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를 완성시켜 줄 ‘심쿵템’

바로가기
바로가기
<사진제공=라코스테(LACOSTE)>

연인에게 마음을 전하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동일드방레(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에서 실용적이면서도 센스 있는 프리미엄 기프트를 제안한다.

# 뻔한 초콜릿 대신 실용성 甲 ‘스웻 셔츠&폴로 셔츠’

<사진제공=라코스테(LACOSTE)>

겨울은 물론, 봄과 가을까지도 착용할 수 있는 스웻 셔츠와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폴로 셔츠는 남녀노소 누구에게 선물해도 실패 없는 실용적인 기프트이다.

남친룩을 대표하는 아이템인 스웻 셔츠는 단품으로 착용은 물론, 이너로 셔츠나 티셔츠와 함께 레이어드하여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또 타임리스 클래식의 대명사인 폴로 셔츠는 활동적이면서도 격식과 예의를 갖출 수 있어 야외 활동부터 출근, 일상생활까지 착용 가능하다.

<사진제공=라코스테(LACOSTE)>

라코스테에서는 SS20 시즌을 맞아 다채로운 컬러와 핏으로 구성된 스웻 셔츠와 폴로 셔츠를 선보였다. 특히, 유니섹스로 출시된 라코스테 라이브 스웻 셔츠는 선물뿐만 아니라 커플 아이템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또 브랜드 아이코닉 아이템인 폴로 셔츠는 지퍼가 장착된 유니크한 디자인부터 헨리넥, 오픈 카라 등 다양한 디테일의 폴로 셔츠를 만나볼 수 있다.

# 밸런타인데이 데이트 룩으로 딱! 레트로 무드의 ‘커플 스니커즈’

<사진제공=라코스테(LACOSTE)>

누구나 부담 없이 커플 아이템으로 도전하기 좋은 스니커즈 또한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추천할 만하다. 라코스테의 베스트 아이템인 ‘SIDELINE(사이드라인)’ 실루엣에서 영감을 얻어 새롭게 제작된 ‘T-CLIP(T-클립)’은 테니스 코트 라인을 연상시키는 컬러 포인트 라인이 눈에 띄는 디자인으로 뉴트로 무드에 우아한 스포티 감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T-CLIP’은 남녀 제품으로 출시되어 커플 아이템으로도 착용 가능해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 데이트 룩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 실패 확률 제로, 여자친구를 위한 취향 저격 선물 ‘가방&지갑’

<사진제공=라코스테(LACOSTE)>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여자친구 선물이 고민이라면 여성들의 잇 아이템인 가방이나 지갑을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지난해 라코스테에서 선보인 프리미엄 백 ‘크로크 크루(CROCO CREW)’ 컬렉션이 봄, 여름 시즌에 적합한 파스텔 톤과 퀼팅 디테일 등 다채로운 옵션으로 새롭게 출시됐다.

오버사이즈 빈티지 로고를 포인트로 한 크로코 크루 크로스 백은 어떠한 스타일에 매치해도 잘 어울려 데일리백으로 제격이다. 크로코 크루 컬렉션은 크로스 백 외에도 지갑과 웨이스트백, 쇼퍼백, 클러치백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The post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를 완성시켜 줄 ‘심쿵템’ appeared first on 패션서울.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