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불가리, 뉴욕 패션위크에서 공개한 비제로원 락 컬렉션

바로가기
바로가기
불가리 비제로원 락 컬렉션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가 뉴욕 패션위크에 대담하고도 혁신적인 새로운 컬렉션 비제로원 락(B.zero1 Rock) 런칭 행사를 개최하였다. 브루클린의 상징적인 듀갈 그린하우스(Duggal Greenhouse)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전 세계 미디어와 셀러브리티 및 소셜라이트 등이 함께 과감하고 강인한 브랜드의 정신을 담아 탄생한 비제로원 락의 데뷔를 축하하였다.

불가리 CEO 장-크리스토프 바뱅 (Jean-Christophe Babin)이주최한 압도적인 파티는 화려하고 생기 넘치는 로마 특유의 분위기를 뉴욕 패션위크 한 가운데로 옮겨왔다. 이번 행사는 비제로원 락 컬렉션 런칭 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새로운 뮤즈를 공개하는 특별한 자리로 마련되었다.

본격적인 파티의 막이 오르자 호스트의 소개 아래 불가리 CEO 장-크리스토프 바뱅과 함께 새로운 2020년 불가리 브랜드 캠페인 “MAI TROPPO(마이 트로포)”의 주역인 슈퍼 모델 릴리 앨드리지(Lily Aldridge), 영국 출신 여배우이자 가수인 나오미 스콧(Naomi Scott) 그리고 미국의 핫한 스타 젠데이아(Zendaya)가 차례로 등장하였고, 엄청난 환호 속에 불가리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 “MAI TROPPO”의 영상이 드디어 공개되었다. 불가리의 정신과 스타일을 담아낸 한편의 장대한 영화와도 같은 스케일과 내러티브, 화려한 비주얼이 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MAI TROPPO”는Never Too Much를 의미하는 이탈리아적 표현으로, 불가리의 지금 이 순간을 최대한 누리고 만끽하자는 정신을 함축하며 삶과 행복을 향한 찬사의 의미를 담고 있다. 

한편, 이번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브랜드와 깊은 인연을 맺어온 존 코르타자레나(Jon Kortajarena), 코우키(Koki)를 비롯한 많은 셀러브리트들이 “More is more” 드레스 코드로 맞춰 참석 함께하며 이번 행사를 더욱 빛내주었다.


B.zero1 Rock(비제로원 락): 고유의 독창성을 추구하는 불가리 정신을 반영한 새로운 비제로원 락 컬렉션은 로만 주얼러만의 풍성하고 대담한 정신을 형상화하고 있다. 80년대에 출시되었던 스터드를 장식한 헤리티지 투보가스 초커에서 영감을 받아 과감한 디자인으로 탄생한 새로운 컬렉션은 강인함, 독립성, 반항적 무드를 보여주는 아이코닉한 상징으로서 존재감을 발산한다.

새로운 불가리 브랜드 캠페인: 즐거움, 행복, 풍성한 로마인의 삶의 방식에 대한 찬사를 보내는 MAI TROPPO(마이 트로포) 광고 캠페인에는 슈퍼 모델 릴리 앨드리지, 영국 여배우 나오미 스콧, 미국 배우 젠데이아, 중국계 캐나다 슈퍼스타로 가수겸 배우 크리스 우(Kris Wu)가 등장한다. 불가리의 고향인 로마에서 스웨덴 감독이자 포토그래퍼인 요한 렌크(Johan Renck)의 연출로 완성되었다.

불가리(BVLGARI): 불가리는 1884년 창립, 136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컨템포러리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로서, 현대적이고 대담한 디자인과 완벽을 추구하는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주얼리와 워치, 액세서리, 향수, 호텔에 이르기까지 최상의 퀄리티를 갖춘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다. 관능적인 볼륨감, 대칭미, 고대 그리스와 로마의 예술과 건축에서 기원한 영감은 불가리 디자인의 핵심을 이룬다. 독자적인 창의성과 대담한 스타일, 독보적인 컬러 감각으로 및나는 불가리 제품들은 어디서든 돋보이며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전 세계 고급 쇼핑가 및 일부 선별된 유통망을 통해 스토어 및 호텔 네트워크가 구성되어 있다.

The post 불가리, 뉴욕 패션위크에서 공개한 비제로원 락 컬렉션 appeared first on 패션서울.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