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동춘상회, 디저트 기획전 ‘동춘스위츠’ 진...

바로가기
바로가기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세정그룹(회장 박순호)의 라이프스타일샵 동춘상회가 디저트 기획전 동춘스위츠를 진행한다.

복합생활쇼핑공간 동춘175’에 입점해있는 라이프스타일샵 동춘상회는 집에서 여가를 즐기는 '홈족(Home+)’ 들을 겨냥해 전국 각지의 유명 디저트를 집에서 간편하게 맛볼 수 있는 기획전을 마련했다.

상품은 건강과 맛 모두 챙길 수 있는 브랜드들을 엄선해 구성했다. 미식의 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디저트 하나도 건강하게 즐기길 원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했다.

나아가 전병, 강정 등 어린 시절부터 오래도록 사랑 받는 디저트를 판매해 저마다 추억을 떠올리며 먹는 즐거움도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은 동춘상회의 베스트셀러 상품인 이대명과 전병, ‘교아당 수제 강정 등 외에 신규 입점한 티각태각 부각, ‘리치팜너트 건과일 등이 첫선을 보인다.

부산 지역 명물 이대명과 60여 년 전통의 전병 브랜드다. 원료를 아낌없이 사용해 보다 진하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잣맛, 땅콩맛, 피칸맛 등 다양한 맛을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고, 트랜스 지방, 방부제 등의 화학첨가물 걱정없이 먹을 수 있다.

용인에서 시작한 수제 강정 브랜드 교아당은 전통 식재료 조청과 물엿을 사용해 건강한 맛을 담았다. 말랑하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즐길 수 있으며, 냉장고에 살짝 넣어 두어두면 바삭한 식감으로도 즐길 수 있다.

신규 입점한 티각태각은 강원도 속초 중앙시장의 원조 부각으로 유명한 부각이다. 우엉, , 다시마 등 신선한 원재료에 풍부한 미네랄을 머금은 해양 심층수로 간을 하고, 색소, 착향료 등 화학첨가물 없이 만들어 맛과 영양을 모두 챙긴 웰빙 디저트다.

이외에도 자연 그대로의 깊은 맛과 영양을 담은 프리미엄 건과일 리치팜너트’, 국내산 유기농 쌀로 만든 일품 튀밥 오가닉스토리 등을 디저트 기획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신규 입점 브랜드를 포함한 일부 브랜드들은 3 1일까지 10% 할인을 진행한다.

동춘상회 디저트 기획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동춘상회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