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스케쳐스, ‘편안함으로 한 걸음 더’

바로가기
바로가기
<사진제공=스케쳐스(SKECHERS)>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SKECHERS)가 20SS 컴포트 캠페인을 런칭하며 브랜드 TVC를 공개했다.

<사진제공=스케쳐스(SKECHERS)>

2019년 브랜드 대표 상품인 고워크의 편안한 착용감을 강조한 캠페인으로 컴포트화 시장에 안착한 스케쳐스는 올해 더욱 다양해진 라인업을 선보이며 공격적 마케팅 활동을 예고했다.

2020년 새로운 시즌을 맞이한 컴포트 캠페인은 ‘편안함으로 한 걸음 더’라는 슬로건과 함께 성별과 연령의 경계를 무너뜨린 편안함의 가치를 전하고자 한다.

<사진제공=스케쳐스(SKECHERS)>

스케쳐스는 20SS 컴포트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2월 초 브랜드 TVC를 공개했다. 다양한 성별과 연령대의 사람들이 스케쳐스 신발을 여러 상황에서 착용하는 모습을 통해 자유로운 연출이 가능한 면을 보여줬다.

맥스쿠셔닝 부터 딜라이트 키즈, 브이 라이트, 에너지, 솔라 퓨즈, 고워크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스타일의 신발을 영상을 통해 보여주면서 제품군의 다양성과 함께 공통 특성인 편안함을 강조했다.

<사진제공=스케쳐스(SKECHERS)>

스케쳐스의 제품은 에어쿨 고가 매트(AIR COOLED GOGA MAT™), 에어쿨 메모리폼(Air Cooled Memory foam)등의 인솔 기술을 적용해 신발을 신자마자 편안함을 바로 체감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20SS 시즌에는 새롭게 선보이는 맥스쿠셔닝을 포함한 쿠셔닝화, 워킹화, 러닝화, 키즈화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The post 스케쳐스, ‘편안함으로 한 걸음 더’ appeared first on 패션서울.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