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하이틴 캐주얼 ‘핑크파인애플’ 베일 벗어

바로가기
바로가기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일라엘(대표 배수향)이 전개하는 1020 하이틴 여성캐쥬얼 브랜드 핑크파인애플이 베일을 벗었다.

남다른 나’(I’M NOT YOU)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ZM 세대들의 감성을 충족시켜줄 신선함과 유니크한 아이덴티티로 접근한다.

제품의 라인업은 스쿨걸 룩 과 매치할 수 있는 이지캐주얼을 중심으로 편안하고 활동성이 뛰어난 면 100% 소재의 아이템들로 구성된다.

핑크파인애플은 트렌드함을 잃지 않으면서 절대 어렵지 않으며, 베이직 하지만 엣지있는 코디네이션으로 간결한 믹스&매치 스타일링을 강점으로 내세운다.

무엇보다 차별화의 가장 큰 요소는, 브랜드 네이밍 그대로 핑크파인애플 이다. 새로움, 명랑하고 쾌활한 이미지, 유니함의 상징으로 핑크파인애플 심볼을 개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는 제1의 요소로 삼고 있다.

핑크파인애플은 다음달 2일 공식 자사온라인몰 론칭을 앞두고 있으며, 젊은층의 수요가 많은 대형 온라인 플랫폼 위주로 입점을 시작, 하반기부터는 콘셉추얼 편집숍 입점을 계획 중이다.

1차 라인업 출시 기념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3월한달간 신상품 10%할인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카카오톡 채널 추가시 5% 쿠폰을 지급해서 추가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