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박신혜와 함께한 ‘봄이 오는 시간’

바로가기
바로가기
<사진제공=올리비아버튼>

영국 시계 브랜드 올리비아버튼이 브랜드 뮤즈 박신혜의 2020 SS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제공=올리비아버튼>

‘봄이 오는 시간’을 콘셉트로 촬영한 이번 화보에서 박신혜는 올리비아버튼의 다양한 시계를 매칭한 여성스러운 봄 스타일링으로 새로운 계절의 시작을 알렸다.

<사진제공=올리비아버튼>

박신혜는 지난 시즌 화보에서 선보인 바 있는 올리비아버튼의 베스트 셀러 3D Bee와 워터컬러 플로럴스를 완벽하게 새로운 무드로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박신혜 특유의 사랑스러운 미소로 완성된 이번 화보에서는 우아한 드레이프 디자인의 의상에 올리비아버튼 시계를 포인트로 더해 고급스러움을 자아냈다.

<사진제공=올리비아버튼>

마치 런던에 있는 플라워 가든에서 촬영한 듯한 또 다른 컨셉의 화보에서는 풍성하게 흐드러진 꽃과 박신혜가 한 폭의 그림처럼 어우러져 진정한 봄을 표현했다.

<사진제공=올리비아버튼>

화이트 원피스에 반짝이는 글리터 다이얼이 눈에 띄는 ‘럭키 비’, 파스텔 핑크 블라우스와 함께 스타일링한 옐로우 컬러 브레이슬릿의 ‘셀레셜(Celestial)’은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올리비아버튼 봄 신상품이다.

올리비아버튼 브랜드 관계자는 “뮤즈 박신혜의 밝고 따뜻한 미소가 올리비아버튼이 가진 ‘봄’의 감성을 완벽하게 표현했다”며 “깔끔한 원피스, 블라우스에 포인트로 시계를 매치해 우아함을 더한 이번 화보 속 박신혜 룩을 참고해 세련된 봄 스타일링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The post 박신혜와 함께한 ‘봄이 오는 시간’ appeared first on 패션서울.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