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코모도, ‘보통남자의 찐룩’ 기획전 진행

바로가기
바로가기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신세계 톰보이가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코모도(COMODO)’가 2020 SS 시즌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보통남자의 찐룩’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모도는 이번 2020 SS 시즌 컬렉션을 통해 ‘디 오디너리 맨(The ordinary man: 평범한 남자)’ 컨셉으로 패션을 어려워하는 보통의 남성들을 위해 손쉽고 편안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데일리룩 스타일링을 제시한다.
 
실용성을 강조한 캐주얼 라인부터 비즈니스맨을 위한 포멀 라인으로 구성하여 봄에 입기 좋은 트렌디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컬렉션 출시와 함께 선보이는 ‘보통남자의 찐룩’ 브랜드 기획전은 코모도의 다양한 신상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이다.
 
이번 기획전은 코모도 공식 온라인몰인 SI 빌리지에서 3월 23일부터 4월 5일까지 다채로운 구성으로 진행된다.
 
먼저 LUCKY PRICE는 캐주얼 수트부터 트렌치코트, 니트, 점퍼 등 다양한 봄 아이템을 매일 한 가지씩 선정해 최대 45%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봄 신상 아우터 30% 할인부터 구매 금액별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와 제품 리뷰를 남기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제공하는 BEST REVIEWER 이벤트, SNS 영상을 공유하면 심리스 티셔츠 3팩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SNS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코모도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남성 고객들이 봄에 입기 좋은 데일리 아이템으로 구성한 기획전이라 특별한 쇼핑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코모도의 ‘보통남자의 찐룩’ 기획전 아이템 및 자세한 혜택은 공식 온라인몰 SI 빌리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