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리바이스키즈, 간절기용 ‘윈드브레이커’ ...

바로가기
바로가기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화경 기자]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가 간절기 대비 필수 아이템으로 윈드브레이커 신제품을 출시한다.

윈드브레이커는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기능성을 지닌 바람막이 점퍼로,스타일리시함을지녀 운동할 때는 물론 캐주얼한 일상룩으로도 손색없는 아이템이다.

리바이스키즈는 2020 봄 신상품 ‘하프집 윈드브레이커’를 새롭게 선보이고 간절기 시장 선도에 나선다고 밝혔다.

하프집 윈드브레이커는 후드 라인에 하프 지퍼가 이어져 착용하기 좋고, 옷을 접어서 앞주머니에 콤팩트하게 넣을 수 있는 패커블 디자인을 갖춰 휴대가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발수 가공 처리를 통해 생활방수를 지원하는 동시에 가벼운 소재감의 바디와매쉬안감으로 통기성을 높여 외부의 비는 막아주고 땀은 배출해 쾌적함을 제공한다.

디자인은핑크, 블랙, 네이비,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사이즈는 4세에서 16세까지 착용 가능한105~160으로폭넓게마련됐다.가격은 9만9000원에 책정됐다.

특히,리바이스키즈는현재 하프집 윈드브레이커를 비롯한 봄 신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있는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다.여기에,3월 18일부터 29일까지 한세드림 쑥쑥포인트멤버십 회원과 리바이스키즈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게는 10%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해 간절기 아우터를마련할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세드림 리바이스키즈남인영 기획MD는“윈드브레이커는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갖춰 매년 완판을 기록할만큼 인기가 높은 제품으로 올해도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며, “습기나 바람과 같이 외부 요인의 차단이 더욱 중요해진 요즘,독보적인 디자인과뛰어난 기능성을 모두 갖춘 리바이스키즈의 윈드브레이커 신제품에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리바이스키즈는 다가오는 봄, 여름을 맞아 신발 라인업을 확대해 선보이며 다양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