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무신사 스탠다드, ‘데님 컬렉션’ 출시

바로가기
바로가기
<사진제공=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

무신사가 전개하는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트렌디한 핏과 자연스러운 워싱이 돋보이는 ‘데님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와 함께 내달 7일까지 데님 전 상품 10%할인 기획전을 실시한다.

<사진제공=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

무신사 스탠다드 ‘데님 컬렉션’은 총 6가지 핏의 데님 팬츠와 데님 트러커 재킷 2종으로 구성했다. 다양해진 데님 트렌드를 고려해 레귤러 핏, 와이드, 스키니, 슬림 크롭 등 실루엣과 색상 종류를 늘리고 워싱 디테일을 가미해 자연스러운 질감과 색감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제공=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

‘레귤러 핏 데님 팬츠는 허벅지부터 밑단까지 일자로 떨어지는 여유 있는 핏으로 다양한 캐주얼 룩에 활용하기 좋다. 전체적인 핸드 샌드, 바이오 스톤 워싱 디테일 작업으로 자연스러운 질감이 돋보인다. 특히 입을수록 착용자의 몸에 맞게 길들어 뛰어난 착용감을 선사한다. 한여름을 제외한 사계절 내내 입을 수 있다.

<사진제공=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

편안하면서도 슬림한 핏이 특징인 ‘슬림 크롭 데님 팬츠’는 취향에 따라 밑단을 커팅해 착용할 수 있다. 디테일한 워싱 작업으로 원단 특유의 부드러운 촉감을 살리고 입체감을 표현했다. 동일한 디자인의 ‘쿨맥스 슬림 크롭 데님 팬츠’는 땀 흡수와 배출이 우수한 쿨맥스 원단을 적용해 여름철에도 착용할 수 있다.

데님 팬츠와 함께 데님 셋업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데님 재킷도 출시했다. ‘릴렉스드 데님 트러커 재킷’은 어깨선을 자연스럽게 떨어뜨린 여유로운 실루엣, 자연스러운 워싱으로 트렌디하고 캐주얼하게 연출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 상품을 10% 할인하는 데님 기획전과 제품 체험단을 운영한다. 무신사 스탠다드 데님 컬렉션에 대한 기대평을 남긴 40명을 선정,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The post 무신사 스탠다드, ‘데님 컬렉션’ 출시 appeared first on 패션서울.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