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미니멀한 감성 돋보이는 ‘칼린’의 봄 화보

바로가기
바로가기
<사진제공=칼린(CARLYN)>

디자이너 브랜드 칼린(CARLYN)이 2020 SPRING 시즌 룩북을 공개했다.

칼린의 2020 S/S 제품은 칼린의 기본적인 IDENTITY인 ‘TIMELESS BAG’을 기반으로 미니멀함을 믹스하여 실용적이고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사진제공=칼린(CARLYN)>

‘SMART FORMAL’ 이라는 컨셉으로 전형적인 포멀 스타일에서 기능적인 디테일을 강조해 심플하면서도 캐주얼하면서도 미니멀한 감성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사진제공=칼린(CARLYN)>

특히 이번 시즌에는 소프트하면서도 뉴트럴한 느낌의 컬러 톤들이 칼린의 메인 컬러로 꼽을 수 있다.

<사진제공=칼린(CARLYN)>

지난 FW시즌에 모카, 브릭 핑크의 컬러들이 베스트로 꼽혔고 이번 SPRING 시즌에는 한층 다운되면서도 뉴트럴한 아이보리, 베이지, 핑크 베이지의 컬러들을 메인 컬러로 꼽았다.

<사진제공=칼린(CARLYN)>

또한 지난 시즌에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꼽히며 리오더 생산에 들어갔던 매디슨, 허드슨제품은 미니멀한 사이즈로 리뉴얼해 출시됐다. 그밖에 크레이프, 도버, 커낼 등 우아한 곡선 실루엣과 시즌 트렌드 컬러를 배합하여 다양한 데일리룩에 착용할 수 있도록 실용성을 높였다.

한편 칼린의 20 S/S 시즌 제품은 칼린의 온라인 공식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The post 미니멀한 감성 돋보이는 ‘칼린’의 봄 화보 appeared first on 패션서울.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