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데이비드 맥기니스,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봄 화보 공개

바로가기
바로가기
<사진제공=다니엘 크레뮤>

배우 데이비드 맥기니스가 봄기운 담은 화보로 돌아왔다.

2일 프랑스 정통 맨즈웨어 브랜드 다니엘 크레뮤에서 국내 론칭 10주년을 맞이해 배우 데이비드 맥기니스와 함께한 20SS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제공=다니엘 크레뮤>

공개된 화보 속 데이비드 맥기니스는 특유의 젠틀한 멋과 자연스러운 포즈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근사한 리조트의 펜트하우스, 바, 짐 등 다양한 장소에서 선보인 이번 화보는 데이비드 맥기니스의 젠틀한 무드를 완벽 표현해 마치 영화의 한 장면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사진제공=다니엘 크레뮤>

멋스러운 슈트를 턱시도로 연출하여 바에서 여유를 즐기는가 하면, 산뜻한 마린 블루 컬러 니트를 착용하여 다가오는 봄을 설레게 했다.

<사진제공=다니엘 크레뮤>

또 다른 화보에서는 화사한 핑크 컬러의 니트에 조거 팬츠를 매치하여 스포티한 스타일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비즈니스에서는 물론 일상 속에서도 멋스럽게 연출 가능한 룩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사진제공=다니엘 크레뮤>

무엇보다 데이비드 맥기니스의 편안하면서도 여유로운 모습이 담긴 이번 화보는 봄날을 품은 듯한 따뜻한 무드로 3545 남성들의 워너비 데일리룩을 제안했다.

한편, 데이비드 맥기니스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이태리 오징어순대집’과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에 출연해 드라마부터 예능, 영화 등 장르를 불문하고 열일 행보를 이어나갔다. 데이비드 맥기니스의 차기작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The post 데이비드 맥기니스,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봄 화보 공개 appeared first on 패션서울.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