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엘로드, 30주년 기념 라비에벨 라인 런칭

바로가기
바로가기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엘로드’가 30주년을 기념하며  라비에벨('La vie  est belle', 인생은 아름다워)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
 
프레스티지토털  골프웨어 브랜드  엘로드는 1990년 브랜드  런칭 이래 골프에 대한 진정성과 헌신을 통해 30년간 대한민국 대표 골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져오고 있다.
 
30주년 기념 스페셜 라인 ‘라비에벨’은 특별한 2명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함께 해 그 의미가 깊다.
 
엘로드 초대 브랜드  디렉터였던 LEE 그리고, 2010년부터  엘로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 중인 디자이너  미츠코  사카구치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디렉터들의 이름을 딴 두 가지 라인으로 전개한다.
 
LEE 라인은 스포티와  엘레강스의 조합, 베이직과  트렌드의 결합을  컨셉으로 멀티  레이어링 아이템을 제안한다. 도트 프린트와  비비드 컬러의 믹스 매치, 블랙과 화이트로  시크함을 표현하거나, 체크, 스트라이프 패턴을  엘로드만의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나타냈다.
 
사카구치라인은 엘로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의 지난 10년을 회고한 라인이다.

매 시즌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였던 사카구치 라인 중 인기가 많았던 아이템과 실루엣을 현  트랜드에 맞게 재해석 한 것으로  사카구치의 감성이 담긴  엘로드만의 독창적인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다.
 
라비에벨라인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코오롱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공식  코오롱몰에서는 해당 상품 구매 시,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라비에벨CC. 빌라듄스 1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5월 10일까지로, 30주년 상품 구매 시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 발표는 5월 29일이다. 자세한 사항은  코오롱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