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크로커다일레이디, 메이크오버 캠페인 진행

바로가기
바로가기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화경 기자]패션그룹형지의 여성복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엄마, 멋 부려도 괜찮아’ - 더뉴그레이 레이디(thenewgrey lady)’ 캠페인의 메이크오버 화보를 공개했다.

크로커다일레이디와 더뉴그레이가 공동진행한 이번 캠페인은 자신보다 가족을 우선시하며 살아온 엄마의 멋진 모습을 되찾아준다는 취지로 약 3주간 사연을 공모했고, 총 360여명이 참가해 높은 경쟁률을 보였다. 

공모에는 엄마를 응원하는 가족들의 다채로운 사연들이 다수 접수되었다. 장교, 간호사, 식당 등 평생 일에만 매진하거나 가족에게만 헌신한 엄마에게 여자의 꿈을 선물하고 싶다는 자녀들의 뭉클한 사연이 눈길을 끌었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심사를 통해 주인공 5인을 선정, 헤어와 메이크업, 퍼스널 스타일링 등 메이크오버와 더불어 50만원 상당의 여름 신상품, 스냅촬영 기회를 제공했다.

주인공들의 메이크오버 전,후 모습(before&after)이 담긴 화보는 카달로그와 포스터, POP 등으로 별도 제작되어 전국 450여개 매장에 비치된다. 형지몰과 공식 SNS 등 온라인에서도 확인 가능하며, 패션그룹형지 공식 유튜브에서는 주인공 인터뷰 영상도 볼 수 있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메이크오버 착장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5월 10일까지 메이크오버 착장을 7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추가 할인, 2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을 추가 할인한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