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까스텔바작, 골프시즌에 가정의 달 맞아 프로...

바로가기
바로가기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화경 기자]프랑스 오리지널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이 본격적인 골프시즌과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슬기로운 선물 생활’ 프로모션을 오픈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4월 22일부터 5월 17일까지 20만원 이상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3만원의 포인트를 증정한다. 또 프로모션 전 기간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클러치 백, 70만원 이상 구매하면 보스턴 백을 사은품으로 선물한다.

여기에 더해 까스텔바작은 선물할 일이 많은 가정의 달 5월 한 달간 골프를 사랑하는 가족, 친구, 지인들을 위한 선물용 제품으로 가성비 아이템으로 구성된 특가세트를 제안하고, 친환경 한지 소재 및 냉감 소재의 고기능 티셔츠로 구성된 남녀 세트 상품을 기획해 특별 할인한다.

특가선물세트는 판매가 9만9천 원의 카라 티셔츠와 4만 9천원의 라운드 티셔츠 등 가격은 저렴하면서 선물 받는 사람에게 활용도가 높은 가성비 아이템으로 구성했으며, 남녀 세트 상품으로 한지 티셔츠와 냉감 긴팔 티셔츠를 함께 구매하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지 티셔츠는 친환경 천연 소재로 흡습속건 기능과 불쾌한 냄새를 제거하는 소취 효과가 있어 다가오는 여름시즌을 대비하기에도 좋다.

또 냉감 긴소매 티셔츠는 본격적인 골프 시즌 퍼포먼스에 최적화된 소재로 쿨링감을 유지하는 기능성은 물론, 다양한 넥형태로 디자인 선택의 폭을 넓히고 아트웍과 레터링, 로고플레이를 활용한 포인트가 있어 필드에서 돋보이는 스타일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 기간 매장에서 고객들에게 선물하는 12억원 상당의 사은품은 본사가 매장에 전액 무상으로 지원해 더욱 뜻 깊은 가정의 달 행사로 기획됐다.

코로나 19로 인한 여파를 함께 극복하고 있는 매장들과 상생 경영을 추구하면서 가정의 달을 맞아 까스텔바작 고객들에게도 ‘선물’을 증정하는 의미를 담았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