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패션산업연, 수요맞춤 창의패션제품개발 참...

바로가기
바로가기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대구=구동찬 기자]한국패션산업연구원은  2020 대구디자인패션산업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수요맞춤 창의패션제품개발’ 과제에 참가할 지역 소재의 패션기업 및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대구디자인패션산업육성사업의 공동마케팅사업과 연계 운영되는 이번 제품개발사업은 중국시장을 타킷으로 하는 <수요맞춤해외시장진출>분야와 온라인 시장을 타깃으로 하는 <온라인플랫폼 활성화> 2개 분야로 모집하며, 각각의 신청접수 마감일은 4월 27일, 5월 11일이다.

해외시장진출분야는 중국상해에 구축한 'K-FASHION 디자이너 대구관‘ 및 ’모드 상하이‘에 입점할 수 있는 품평회 참여가 특징이며, 온라인플랫폼 활성화사업은 현재 온라인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있는 기업체를 대상으로 선발하며, 사업에 선정되면 D.GROUND 온라인 플랫폼에 입점할 수 있다.

개발된 제품이 시제품으로 끝나지 않고 마켓에서 매출로 연결될수 있도록 개발-마케팅사업을 연계지원함으로, 참가기업들에게 실질적인 기업지원 효과가 기대되며, 지역의 패션기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국내외 판로확대를 넓히는 등 효율성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대구 지역 내 사업자를 보유한 패션기업이면 지원이 가능하다. 자세한 세부일정 및 관련 서식은 한국패션산업연구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