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취향 따라 즐기는 애슬레저룩의 기본 ‘레깅스’

바로가기
바로가기
<사진제공=아이더, 아이스 샤론 캣 레깅스>

레깅스는 요가, 필라테스와 같은 피트니스 운동을 할 때 입는 옷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색상과 디자인을 더하며 이제는 명실상부 가장 핫한 패션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여기에 최근 홈트레이닝 열풍과 운동뿐 아니라 일상복으로도 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애슬레저 스타일이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겸비한 실용적인 레깅스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롯데월드 마스코트 캐릭터인 ‘로리’, ‘샤론 캣’과 콜라보레이션한 스타일리시한 기능성 레깅스 ‘아이스 로리’, ‘아이스 샤론 캣’, ‘아이스 로리 플러스’ 3종을 출시했다.아이더의 우수한 기술력과 롯데월드의 사랑스러운 캐릭터 ‘로리’와 ‘샤론 캣’의 이미지가 조화를 이룬 여성스러우면서도 편안한 활동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아이더와 롯데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아이스 레깅스 3종’은아이더만의 우수한 기술력인 아이스티(ICE-T) 소재가 사용된 냉감 레깅스다. 레깅스 안쪽에 프린트된 ‘버추얼 아이스 큐브(VIRTUAL ICE CUBE)’가 땀, 수분과 반응하여 냉감 효과를 전한다.

<사진제공=아이더, 아이더X롯데 콜라보레이션 아이스 레깅스 3종>

땀이 날수록 시원해 지는 냉감효과로 인해 한 여름에도 시원하게 입기 좋으며 착용 내내 쾌적함과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외부 에너지를 인체에 유익한 에너지로 전환하는 스마트 헬스케어 소재 ERS(EIDER REFRESH SYSTEM)가 제품 전반에 적용되어 신체활동 시 피로감을 줄이고 신속한 회복을 촉진시킨다.

<사진제공=아이더, 아이스 로리 레깅스>

우수한 기능성은 기본, 다양한 디자인 구성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이스 로리 레깅스’는 기본 무지 솔리드형으로 입은 듯 안 입은듯한 부드러운 촉감의 원단으로 편안함을 제공한다. 복부를 감싸는 하이웨스트형으로 다리가 길어 보이면서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해 몸을 균형있게 잡아준다. 색상은 다크 그레이, 핑크, 네이비, 블랙 총 4가지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5만 9천원이다.

<사진제공=아이더, 아이스 샤론 캣 레깅스>

‘아이스 샤론 캣 레깅스’는 다리 안과 바깥 부분 선 배색 포인트로 세련된 느낌과 함께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 옆선 절개 패턴이 활동성을 높여주어 편안한 움직임이 가능할 뿐 아니라 골반을 잡아주면서 체형을 보정해 더욱 탄탄한 느낌의 핏을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라이트 그레이, 다크 네이비, 블랙 총 3가지이며 가격은 7만 9천원이다.

<사진제공=아이더, 아이스 로리 플러스 레깅스>

‘아이스 로리 플러스 레깅스’는 기본형인 ‘아이스 로리 레깅스’에 숏팬츠가 부착된 제품이다. 힙라인을 가릴 수 있어 타이트한 레깅스 착용이 다소 부담스러운 이들도 편하게 착용하기 좋다. 무엇보다 팬츠가 덧대어져 있어 흙이나 돌 위에 앉을 때도 불편하지 않아 실용적이다. 색상은 블랙 1가지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9만 9천원이다.

롯데월드 마스코트 캐릭터 ‘로리’, ‘샤론 캣’과 콜라보레이션한 아이더 ‘아이스 레깅스 3종’은 롯데몰과 롯데백화점 등 롯데 아이더 매장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이더 관계자는 “애슬레저 트렌드에 홈트(홈트레이닝) 열풍이 맞물리면서 다양화된 스타일과 봄, 여름 시즌 입기 좋은 기능성 레깅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아이더와 롯데월드의 사랑스러운 캐릭터 ‘로리, ‘샤론 캣’의 만남으로 특별하게 선보인 ‘아이스 레깅스 3종’과 함께 집, 야외 어디서든 맵시있는 스타일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The post 취향 따라 즐기는 애슬레저룩의 기본 ‘레깅스’ appeared first on 패션서울.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