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드라마 여주인공들의 액세서리 스타일링

바로가기
바로가기
<사진제공=JTBC 부부의 세계 14회 방송 캡쳐>

오는 16일 종영을 앞둔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지선우’ 역을 맡은 김희애의 패션은 연일 화제다.

드라마 속 김희애의 패션은 현재 유행중인 디자인과 컬러 등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어 나이를 불문하고 여성 시청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9일 방송된 14회 방송에서 김희애는 톤 다운된 블루 컬러의 블라우스와 스커트에 화이트 원석 귀걸이를 매치하여 세련된 느낌을 가미했다. 이 장면에서 김희애가 착용한 귀걸이는 프렌치 감성의 주얼리 브랜드 ‘이에르로르’ 의 페니도르 제품으로 알려졌다.

내추럴한 원색의 천연 유색석을 캐보션 컷으로 볼륨있게 세팅하여 완성한 페니 귀걸이는 고급스럽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떤 룩에 착용해도 자연스럽게 매치되는 것이 특징이다.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는 오는 15일 밤 10시 50분에 15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SBS ‘더 킹 : 영원의 군주’ 7회, 8회 방송캡쳐>

한편, SBS에서 방영 중 인 금토드라마 ‘더 킹 : 영원의 군주’가 회를 거듭할수록 극적인 전개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출연하는 배우들의 패션 또한 주목 받고 있다.

<사진제공=SBS ‘더 킹 : 영원의 군주’ 7회, 8회 방송캡쳐>

그 중 당찬 강력반 형사 정태을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김고은’은 매회 편안한 듯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7, 8회 방송분에서 김고은은 모던한 자켓과 목폴라에 심플한 귀걸이를 매치해 정태을만의 세련된 패션을 완성했다.

특히 김고은이 착용한 귀걸이는 브랜드 제이에스티나의 제이베이직 제품으로, 심플한 메탈라인에 세팅된 화이트 스톤이 은은하게 반짝이는 실루엣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SBS의 ‘더 킹 : 영원의 군주’는 매주 금, 토 저녁 10시에 방송된다.

The post 드라마 여주인공들의 액세서리 스타일링 appeared first on 패션서울.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