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프라다, 국내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

바로가기
바로가기
<사진제공=프라다>

2020년 5월, 프라다가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한다.

이와 함께 프라다는 최근 강화된 글로벌 디지털 전략에 따라 사이트 리뉴얼을 진행했다.

<사진제공=프라다>

프라다 고유의 가치를 반영한 이 웹사이트는 지속적인 브라우징 업데이트와 브랜드의 감성을 통해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다양하고 창의적인 콘텐츠를 통해 프라다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사진제공=프라다>

프라다는 시너지 효과, 역동성, 유연성, 즉각성 그리고 옴니 채널을 키워드로 에디토리얼 콘텐츠와 이커머스 기술을 세련되고 심플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 사이트는 제품을 둘러볼 때 재생되는 미니 비디오를 비롯, 사용자에 따라 맞춤 설정되는 콘텐츠와 모듈화된 프레임워크 등 향상된 기능을 통해 소비자가 어디에서든, 어떤 디바이스를 통해서든 특별한 경험을 하고 소통할 수 있게 만들어졌다.

<사진제공=프라다>

‘프라다스피어 (Pradasphere)’ 페이지에서는 패션쇼, 스페셜 프로젝트, 캠페인, 필름, 이벤트, 프라다의 다양한 장소를 확인하고 프라다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를 경험할 수 있다. 이 페이지에서는 카테고리별, 년도별로 선택해 볼 수 있는 두 개의 브라우징이 설정되어 있다.

한편, 프라다는 유럽에서 2019년 12월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한 후 한 달에 한 번, 남녀 모두를 위한 프라다 타임캡슐을 온라인 익스클루시브로 선보이고 있다. 이 타임캡슐은 오직 24시간 동안만 구매할 수 있으며, 한국에서는 6월4일부터 선보일 예정이다.

The post 프라다, 국내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 appeared first on 패션서울.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