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탐스, 마블과 협업한 ‘히어로 슈즈’ 출시

바로가기
바로가기
<사진제공=탐스TOMS)>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가 국내 전개하는 미국 토털 슈즈 브랜드 ‘탐스’가 2020년 봄∙여름 시즌 마블(MARVEL)과 협업한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탐스가 세계적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마블과 협업해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다.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토르, 헐크, 스파이더맨 등 인기 히어로 캐릭터의 로고를 포인트로 활용한 개성 넘치는 스니커즈부터 마블 코믹스 만화를 전면에 입혀 원작의 느낌을 살린 슬립온까지 탐스와 마블의 감성을 다양한 방식으로 결합시킨 것이 특징이다.

<사진제공=탐스TOMS)>

탐스와 마블의 협업 제품은 브랜드 대표 아이템인 슬립온 제품 ‘알파가타’와 끈이 있는 스니커즈형 제품 ‘트래블라이트’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알파가타가 7만9천원, 트래블라이트가 12만9천원이다. 온 가족이 마블을 즐길 수 있도록 남성용 1종, 여성용 2종, 아동용 1종, 유아용 1종으로 출시된다.

이번 협업 제품은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 및 신발 편집숍 라움에디션의 주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LF몰에서는 탐스와 마블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5월 31일까지 협업 제품을 대상으로 15%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LF가 2020년 봄∙여름 시즌부터 국내 선보이는 탐스는 2006년 창업자 ‘블레이크 마이코스키’가 여행 중 맨발로 걷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고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만든 신발 브랜드다. ‘더 나은 내일을 만든다’라는 철학을 갖고 재활용 섬유 사용, 식물성 염색 등 친환경 제조과정을 실천하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연구해 착한 소비를 상징하는 브랜드로 전 세계 패션 시장에서 자리잡았다.

The post 탐스, 마블과 협업한 ‘히어로 슈즈’ 출시 appeared first on 패션서울.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