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크로커다일레이디, <엄마, 멋 부려도 괜찮...

바로가기
바로가기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여성복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엄마, 멋 부려도 괜찮아’ - 더뉴그레이 레이디(thenewgrey lady)’ 캠페인 유튜브 영상을 추가 공개했다.

메이크오버 캠페인 주인공 5인의 변화 과정과 화보 촬영 스케치가 담긴 이 영상에는 늘 가족을 위해 살아온 이 시대 엄마들의 다양한 사연이 담겨있다.

평생 일과 가족에만 헌신하느라 잊었던 꿈을 돌이켜보는 인터뷰와 함께 이번 캠페인을 통해 자신감과 여유를 얻은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크로커다일레이디와 더뉴그레이가 공동진행한 이번 캠페인은 엄마의 멋진 모습을 되찾아준다는 취지로 총 360여명이 참가해 높은 경쟁률을 보였다.

심사를 통해 선정한 주인공 5인에게 헤어와 메이크업, 퍼스널 스타일링 등 메이크오버와 더불어 50만원 상당의 크로커다일레이디 여름 신상품, 스냅촬영 기회를 제공했다.

주인공들의 메이크오버 전,후 모습과 인터뷰가 담긴 영상은 패션그룹형지 유튜브 및 브랜드 공식 SNS에서 확인가능하며, 전국 450여개 매장에서 화보도 만날 수 있다. 또한 패션그룹형지 온라인몰 ‘형지몰’에서도 영상과 화보 모두 확인 가능하다.

패션그룹형지 관계자는 “캠페인 영상에서는 잊고 지냈던 꿈과 속마음을 진솔하게 이야기하고 이번 기회를 통해 자신감을 얻은 주인공들의 모습이 담겨있다.”며 “패션그룹형지는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지속적인 기회를 마련해 더 많은 여성들에게 희망을 전할 것”이라고 전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