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휠라, ‘FILA 가족사진 공모전’ 개최

바로가기
바로가기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휠라코리아(주)(대표이사 윤근창)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사랑의 가치를 재발견하고, 의미를 되새기기 위한 캠페인 'FILA 가족사진 공모전'을 실시한다.

FILA 가족사진 공모전은 지난달 휠라가 전개한 위기 극복⠂희망 나눔 '힘내라 대한민국' 캠페인의 맥을 잇는 프로젝트로, 국가적 위기 속 항상 곁에 있어 놓치기 쉬웠던 가족의 소중함을 되돌아보자는 취지로 전개하는 전 국민 캠페인이다.

위기 상황에서 가장 먼저 떠올리는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데다, 앨범을 찾아보며 가족들 간 행복했던 시간을 반추할 수 있는 기회라 더욱 의미 있다.

이번 캠페인은 가수 김진호(SG워너비)의 인기곡 '가족사진'에서 착안해 출발했다. 2014년,  김진호가 본인의 아버지를 기리며 쓴 감동적인 노랫말로 유명한 이 곡에서 모티브를 얻어, '가족사진'을 매개로 한 캠페인을 기획한 것이다.

이에 휠라는 가수 김진호를 이번 가족사진 공모 캠페인의 모델로 선정했으며, 김진호가 직접 부른 음원, 영상 또한 공개한다.

공모전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오는 6월 30일까지 휠라 가족사진 공모전 전용 홈페이지에 접속, 휴대폰이나 카메라로 직접 촬영하거나 앨범 속에 간직해왔던 '가족사진'을 업로드하고, 사진에 얽힌 사연, 버킷리스트와 함께 게시하면 된다. 인스타그램으로도 응모할 수도 있다.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휠라가족사진공모전’ 해시태그와 함께 가족사진과 사연, 버킷리스트를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휠라는 응모작 중 다양한 가족들의 의미 있는 사진과 사연을 선정한다.

가장 특별한 사연을 보내온 한 가족에게는 가족사진 촬영 기회와 함께 응모 시 제출했던 버킷리스트 실현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 다섯 가족에게도 가족사진 촬영 기회와 1가족당 100만원 상당의 휠라 상품권을 전달할 계획이다.
 
또한 총 6주간의 응모 기간 동안 매주 50가족을 선정해 '휠라 티셔츠 교환권'(인근 휠라 매장 수령, 가족 수 별 지급)을 선물한다. 당선작은 7월 초 캠페인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또한 선정 가족의 영상 콘텐츠를 제작, 휠라 공식 SNS(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다양한 모습을 지닌 여러 가족의 감동적인 사연을 콘텐츠로 제작해 많은 이들과 공감하며 나누겠다는 취지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