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쥬시쥬디 X 유라, “너답게 그리고 나답게”

바로가기
바로가기
<사진제공=쥬시쥬디(JUCY JUDY)>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쥬시쥬디(JUCY JUDY)’가 독보적인 보이스로 자신만의 다채로운 음악 스펙트럼을 만들어가는 싱어송라이터 ‘유라’와 ‘#비_유(BE_YOU) #비_미(BE_ME)’ 캠페인을 진행하고 2020 썸머 원피스 컬렉션을 공개한다.

<사진제공=쥬시쥬디(JUCY JUDY)>

쥬시쥬디는 ‘#BE_YOU #BE_ME’ 캠페인을 통해 남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새로움에 도전하는 용기로 나만의 새로운 브랜드를 창조해 나가는 유라와 쥬시쥬디의 이야기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공=쥬시쥬디(JUCY JUDY)>

‘유라’는 2018년 6월 015B의 앨범에 공동 작사, 작곡, 보컬 참여로 이름을 알렸으며, SBS 음악 경연 프로그램 ‘더 팬’을 통해 주목을 받은 떠오르는 신예 싱어송라이터다.

기리보이, 존박 등 다양한 분야의 뮤지션들에게 러브콜을 받으며 여러 앨범에 공동 참여했다. 더블유(W), 보그(VOGUE), 데이즈드(DAZED) 등 다수 글로벌 매거진과 화보 촬영을 진행했으며, 지난 2월에는 싱글 앨범인 ‘닷(dot)’을 발표하고 스펙트럼을 넓히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사진제공=쥬시쥬디(JUCY JUDY)>

쥬시쥬디가 공개한 캠페인 영상에는 “너답게 그리고 나답게”라는 메시지를 싱어송라이터 ‘유라’의진정성 있는 보이스로 표현하였으며, 남의 시선에 연연하지 않고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캠페인 전체 영상은 쥬시쥬디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시청할 수 있다.

영상에서 유라가 착장한 개성 넘치는 아이템은 브루클린을 베이스로 활동하는 텍스타일 디자이너이자 일러스트레이터 ‘다니엘라 조단(Daniela Jordan)’과 쥬시쥬디의 아트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2020 썸머 원피스 컬렉션이다. 유라는 영상 속에서 다니엘라 조단 작가의 위트 있는 패턴이 돋보이는 원피스를 착용해 유쾌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한껏 강조했다.

쥬시쥬디 관계자는 “주체적인 삶을 살아가는 싱어송라이터 ‘유라’의 라이프스타일이 쥬시쥬디의 브랜드 메시지와 부합해 이번 캠페인의 뮤즈로 선택하게 됐다”라며 “다니엘라 조단 작가와 콜라보를 통해 탄생한 썸머 컬렉션 제품과 유라와의 이미지 또한 매우 잘 어울려 높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쥬시쥬디는 매 시즌마다 다양한 예술, 문화,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창조적이고 유니크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헨킴’과의 협업을 시작으로 바르셀로나 일러스트 작가 ‘티아고 마후엘로스’, 글로벌 아티스트 ‘이글 지브리브리트’ 등 이번이 5번째 아트 콜라보레이션이다.

The post 쥬시쥬디 X 유라, “너답게 그리고 나답게” appeared first on 패션서울.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