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하이드아웃, 여름용 ‘1마일 팬츠’ 출시

바로가기
바로가기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하이드아웃’이 여름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1마일  팬츠’를 출시했다.
 
‘1마일  팬츠’는 하이드아웃에 처음으로  시어서커 소재를 사용한 상품이다. 시어서커는 원단 자체에 있는 요철 때문에 피부에 옷이 잘 닿지 않아 쾌적한 느낌을 주는 소재이다.
 
허리끈과 밴드로 허리 부분이 디자인되어 있어 편할 뿐만 아니라 와이드 실루엣으로 남녀노소 모두 데일리 팬츠로 즐길 수 있다. 다크네이비, 라이트카키, 그레이카키, 그레이블루, 블루스트라이프, 브릭 컬러 등 여섯 가지 색상으로 출시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하이드아웃은 온라인  편집숍 ‘29cm’에 6월 2일에 1마일 팬츠를 선공개했다. 하이드아웃의 고객들이 이미 포진해있는  편집숍에 먼저 선보임으로서 고객 반응을 확인하기 위해서다.
 
2주간 계획되어 있는 이번 선판매는 목표 매출을 이미 7일째에 달성했으며, 이런 추세라면 목표 대비 200%를 넘어설 것으로 하이드아웃측은 예상하고 있다.
 
하이드아웃의 이현찬 차장은 “원마일 팬츠는 누가 언제 입어도 어울릴만한 여름 아이템으로 기획했다. 베이직한 컬러는 아니지만 쉽게 손이 갈 수 있도록 컬러 선택에도 신중을 기울였다. 선판매에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는 만큼, 앞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 만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드아웃은 6월 15일부터 코오롱몰과 하이드아웃 홈페이지를 비롯하여 무신사, W컨셉 등으로  원마일 팬츠의 판매처를 확장할 예정이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