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도레이첨단소재 전해상 사장, ‘덕분에 챌린...

바로가기
바로가기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도레이첨단소재 전해상 사장이 코로나19 극복에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의료진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임직원들과 함께 동참했다.

전 사장은 “코로나로 인한 어려움속에서도 우리가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는 것은 방역 최전선에서 헌신하시는 의료진의 희생과 노고 덕분으로,임직원 모두가 진심으로 존경의 인사를 드린다”면서“도레이첨단소재도 국민의 안전을 위해마스크용소재공급에 계속해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사장은 정철동LG이노텍 사장의 지목을 받아 참여했으며,다음 참여자로 이완재SKC 사장,라인호동우화인켐 사장, 박종한웰킵스 사장을 지명했다.

도레이첨단소재는 그동안 마스크 부족사태 해결을 위해 필수소재인 MB필터를 신속히 공급한 데 이어, 2겹 마스크가 가능한 정전SMS부직포를 개발해 수급안정화에 기여해왔으며, 최근에는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비말차단용(AD) 부직포를 개발,마스크의 원활한 공급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덕분에 챌린지’는 지난 4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코로나19 치료와 확산방지를 위해 헌신하는의료진을 격려하기 위해 시작한 응원 캠페인으로, 다음 캠페인에 참여할3명을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