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스파오, FCMM과 협업 상품 출시

바로가기
바로가기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1020 인기 스포츠 브랜드 ‘FCMM’과 새로운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이번 출시는 정식 출시 전 일부 상품을 먼저 선보인 것으로 현재 백팩과 크로스백, 슬라이드를 스파오 온라인몰과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식 출시일인 다음 달 10일에는 백팩 4종, 크로스백 2종, 모자 9종, 슬라이드 4종 등 총 19종의 잡화 아이템을 전국 스파오 매장에 출시한다.

스파오와 협업을 진행한 브랜드 ‘FCMM’은 비기너들을 위한 라이프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로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시티 스포츠를 통해 어제보다 더 나은 나를 발견하는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스파오XFCMM 컬렉션>의 대표 상품으로는 ‘스트링 레이스업 백팩’과 ‘데일리 크로스백’등이 있다.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1020 학생들을 타깃으로 신학기 잡화 아이템을 주요 라인업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면서 “코로나19로 개학이 늦어지며 신학기의 설렘을 즐기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디자인은 물론 기능성까지 완벽하게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출시하는 협업 상품마다 조기 완판을 기록하며 ‘콜라보 맛집’으로 인정받는 스파오가 전하는 이번 컬래버레이션 소식은 스파오프렌즈 공식 SNS와 FCMM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