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네파, 여름 샌들 2종 출시

바로가기
바로가기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김언화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계곡 물놀이부터 캠핑, 트레킹 등 가벼운 근거리 야외 활동에 제격인 샌들과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2가지 타입의 여름 샌들을 출시했다.

자신의 스타일과 취향 그리고 사용하고자하는 목적에 맞춰 선택한다면 여름 내내 다양한 환경에도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다.

네파는 산과 계곡 트레킹, 물놀이까지 할 수 있는 다목적화인 '스펠로 보아' 샌들을 선보였다. 일반 샌들과 달리 앞코 보호 고무창을 장착해 발가락을 보호해 주는 것은 물론 보아 핏 시스템을 사용해 신발 끈을 원터치로 풀고 조일 수 있어 발 상태에 따라 미세한 조절이 가능하다.

발등에는 통기성이 좋은 메쉬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물가에서도 착화할 수 있도록 접지력 좋은 미끄럼 방지 아웃솔을 적용했으며 안창에서 바닥창으로 배수구를 두어 물빠짐과 빠른 건조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또한, 최근 유행하는 벌키한 디자인을 앞세워 스포티한 감성을 보여주는 트렌디한 샌들인 '테아노 20'은 일상과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에 제격이다.

발볼이 넓거나 발 등이 높아 맞는 신발을 찾기 어려운 사람도 편하게 신을 수 있도록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밸크로 타입 디자인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뒤꿈치 부분의 스트랩은 탈부착이 가능해 필요에 따라 샌들 또는 슬라이드(슬리퍼)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안감에는 부드럽고 신축성이 좋은 네오플랜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착화감을 주며 미끄럼 방지 아웃솔로 실용성을 높였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