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이케아 플래닝 스튜디오 신도림’ 8월 27일 오픈

바로가기
바로가기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국내 두 번째 도심형 매장 ‘이케아 플래닝 스튜디오 신도림’을 오는 8월 27일, 서울 신도림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에 공식 오픈한다.

‘이케아 플래닝 스튜디오’는 고객과 더 가깝고 편리하게 만나기 위한 이케아의 도심형 고객 접점으로,  홈퍼니싱 전문 지식을 갖춘 홈퍼니싱 컨설턴트가 고객의 다양한 홈퍼니싱 니즈에 대해 상담부터 주문, 배송 서비스까지 일괄 제공한다.

‘이케아 플래닝 스튜디오 신도림’은 지하철 신도림역과 연결된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지하 1층에 위치하여 뛰어난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이 특징이다. 또 국내 주거 환경 및 홈퍼니싱 트렌드를 비롯해 이케아 제품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갖춘 홈퍼니싱 컨설턴트가 상주하여 거실, 침실, 욕실, 주방, 키즈룸, B2B 등의 다양한 공간의 특성과 용도에 맞는 맞춤형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여 보다 체계적이며 전문적인 서비스를 만날 수 있다.

‘이케아 플래닝 스튜디오 신도림’은 529m2 크기로 5개의 룸셋과 1대 1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플래닝 존 등으로 구성된다. 1인 가구, 신혼 부부, 아이들이 있는 가족 등 다양한 고객 유형과 연령대, 그리고 각 공간의 고객 니즈에 맞는 홈퍼니싱 영감과 아이디어를 만날 수 있으며, 침실, 거실, 주방 등의 공간에 구현된 이케아의 가구 배치와 수납 솔루션을 통해 전체 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꾸밀 수 있는 토탈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다.

‘이케아 플래닝 스튜디오 신도림’은 사전 예약 서비스를 통해 전문적인 맞춤 상담 서비스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이케아 코리아 웹사이트 내 플래닝 스튜디오 상담 예약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예약할 수 있다.  

니콜라스 욘슨(Nicolas Johnsson) 이케아 코리아 커머셜 매니저는 “이케아 플래닝 스튜디오 신도림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이케아와 홈퍼니싱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만날 수 있게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빠르게 변하는 리테일 환경에서 고객의 니즈에 최적화된 홈퍼니싱 영감과 솔루션을 제공하고 더 좋은 제품, 더 편리한 쇼핑경험을 통해 사람과 지구에 친화적인 이케아 코리아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