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놀면뭐하니? ‘싹쓰리’ 패션 뉴트로 열풍 타다

바로가기
바로가기

▲ 시선 강탈 그래픽 티셔츠 <놀면뭐하니 비 = 필립플레인 / 비 인스타그램 = GRAYGO / 놀면뭐하니 이효리 = MLB>     © KoreaFashionNews

 

 

MBC 예능 프로그램인 ‘놀면 뭐하니’로 결성된 ‘싹쓰리’의 뜨거운 화제성과 함께 그들의 패션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뉴트로의 열풍을 타고 자신만의 개성있는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싹쓰리 멤버들이 픽한 올여름 머스트 해브 아이템에 대해 소개한다.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여름, 티셔츠 한 장만 입어도 편안하면서도 쿨한 썸머 스타일 룩을 완성시켜줄 ‘그래픽 티셔츠’를 주목해보자.

 

최근에는 독특하면서도 빈티지한 느낌의 그래픽, 볼드한 레터링 프린트 등 스트릿한 감성의 디자인을 담은 아이템들이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데님 팬츠나 스포티한 반바지등 심플한 아이템과 함께 매칭하여 힙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스트리트 룩을 완성시켜보자.

 

▲ 패턴 셔츠 <비 인스타그램 = 필립플레인 / 놀면 뭐하니 비 = 올세인츠 / 놀면 뭐하니 이효리 = 쥬시 꾸띄르>     © KoreaFashionNews

 

매해 여름 시즌이면 유행하는 하와이안 셔츠와 카무플라주 셔츠는 경쾌하면서도 위트 있는 썸머룩을 연출하기 제격이다.

 

화려한 패턴 셔츠 하나면 평소 입던 스타일에서 벗어나 손쉽게 과감하면서도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남녀 불문하고 트렌디하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컬러와 화려한 패턴의 셔츠를 통해 올 여름 보다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해보자.

 

▲ #화이트 스니커즈 <놀면뭐하니 비 = 필립플레인 / 놀면뭐하니 유재석 = 컨버스> © KoreaFashionNews

 

 

 

 

뭐니뭐니 해도 여름하면 화이트가 답이 아닐까. 화이트 스니커즈는 남녀노소, 트렌드를 막론하고 꼭 한 켤레쯤은 구비해야할 머스트해브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가벼운 캔버스 소재의 스니커즈부터 볼드한 아웃솔이 특징적인 어글리 슈즈 디자인의 스니커즈까지 다채로운 디자인의 화이트 스니커즈로 여름 스타일링에 다양하게 활용해보자.

 

mail@koreafashionnews.com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