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김영광, 훈훈한 비주얼의 근황

바로가기
바로가기
<사진출처=발렌티노(VALENTINO)>

배우 김영광이 변함없이 훈훈한 모습을 선보였다. 17일 배우 김영광은 신세계 대구점 발렌티노 매장에 리뉴얼 오픈 축하차 방문했다. 이날 김영광은 우월한 비주얼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출처=발렌티노(VALENTINO)>

캐주얼하면서도 럭셔리한 무드가 느껴지는 그의 패션 역시 이목을 끌었다. 김영광은 화려한 프린트가 인상적인 발렌티노의 PreFall20 시즌 롱 슬리브 셔츠와 팬츠, 그리고 스니커즈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했다. 여기에 VLTN 로고 디테일의 크로스바디 백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잊지 않았다.

<사진출처=발렌티노(VALENTINO)>

새롭게 리뉴얼된 신세계 대구점 발렌티노 부티크는 129 평방미터 규모로, 크레이티브 디렉터인 피엘파올로 피춀리(Pierpaolo Piccioli)와 영국 유명 건축가인 데이비드 치퍼필드(David Chipperfield)의 협업으로 완성된 혁신적인 스토어 컨셉을 선보였다.

<사진출처=발렌티노(VALENTINO)>

특히, 기존 여성 의류, 핸드백, 슈즈 등의 악세서리와 향수를 포함한 여성 카테고리와 더불어 남성 가라바니 카테고리까지 전개할 예정이다. Fall20 시즌부터 발렌티노의 타임리스 모더니티를 느낄 수 있는 로고 제품들까지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리뉴얼 오픈을 축하하며 신세계 대구점에서만 선출시하는 PreFall20 가라바니 아이템도 선보일 예정이다.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