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엘리트학생복, 핵심기능 추가 성장기 청소년...

바로가기
바로가기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주)형지엘리트(대표 최병오)의 교복 브랜드 엘리트학생복은 한번 구입으로 3년 동안 입을 수 있는 실용적이면서도 활동하기 편안한 교복을 선보였다. 

성장기 청소년의 키와 신체가 급격히 자라는 것에 대비해 기존 교복에 핵심 기능(파워시접)을 추가했다. 

자녀의 키 성장에 대비한 ‘파워시접’ 기능은 교복의 바지와 스커트 속 최대 8cm의 시접을 통해 교복 길이를 마음대로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허벅지 안쪽에도 최대 2cm의 시접을 두어 허벅지 쓸림을 최소화하고, 필요 시 바지 통을 늘릴 수도 있다.

체중 변화로 허리 사이즈가 바뀌는 것을 대비해 ‘단추형 허리조절기’와 ‘숨쉬는 바지’ 기능이 있다. 단추형 허리조절기의 경우 허리 조절기에 있는 단추를 오픈해 편안한 사이즈로 쉽게 조절이 가능하고, 숨쉬는 바지는 허리 양쪽에 슬라이딩 조절기를 이용해 사이즈를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다.

여기에 무더운 여름 날씨를 대비해 사방 스트레치 소재를 더한 ‘쿨스판’ 바지로 가벼우면서도 편안함은 물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이밖에 쉽게 때가 타는 목과 소매 부분에 감각적인 체크 패턴의 천을 덧대 얼룩 방지와 동시에 디테일까지 살리는 ‘샤방밴드’, 교복 안쪽에 이름 표시 라벨을 부착해 다른 학생들과 교복이 헷갈리지 않도록 돕는 ‘이름표 라벨’ 등 다양한 기능들을 갖췄다.

형지엘리트 관계자는 "엘리트학생복에서는 학부모 서포터즈 엘맘과 교복에 대한 정보와 기능을 전달하는 교복 아카데미, R&D 연구센터를 운영하며, 학생 체형에 편안한 교복 개발과 지속적인 품질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더 편안한 교복 착용을 위해 학부모와 학생, 학교 관계자의 의견 청취와 교복 연구 활동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