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싹쓰리 비, 비주얼부터 패션 스타일링까지 완벽

바로가기
바로가기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가 가수 비와 함께한 커버 및 패션 화보를 아레나 옴므 플러스를 통해 공개했다.

아레나 옴므 플러스 8월호의 커버를 장식한 가수 비는 완벽한 비율과 함께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독보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구찌 2020 프리폴 컬렉션과 오프 더 그리드(Off the Grid) 컬렉션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히 소화했다.

화보 속 비는 레드 컬러의 울 니트와 골든 카멜의 코듀로이 팬츠, 에코 캐시미어 코트와 트윌 팬츠를 입고, 오프 더 그리드 컬렉션의 옐로우 더플백 및 블랙 토트백을 매치해 역동적인 이미지를 연출했다.

또한, 지브라 프린팅이 돋보이는 코트 및 웹 디테일의 울 카디건과 블루 데님 팬츠로 스타일링 한 룩에는 구찌 오프 더 그리드 블랙 백팩과 GG 수프림 미디엄 더플백을 함께 선보였다.

그 밖에 구찌 프린트가 돋보이는 라이톤 스니커즈와 홀스빗 디테일의 레더 솔 모카신 등 구찌 2020 프리폴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눈길을 끌었다.

비가 착용한 의상 및 악세서리는 구찌 2020 프리폴 및 오프 더 그리드 컬렉션 제품으로 구찌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Gucci.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비의 인터뷰와 화보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8월호와 <아레나 옴므 플러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