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코이무이, 보헤미안 감성을 품다

바로가기
바로가기
<사진출처=코이무이(KOIMOOI)>

국내 컨템포러리 핸드백 브랜드 ‘코이무이’(대표 최종현)가 새로운 시즌을 맞아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코이무이의 캠페인 화보는 ‘The Bohemian’라는 테마 아래 차분하고 절제된 무드의 컨셉으로 완성했다. 특히 화보 속 고급스럽고 페미닌한 쉐입이 돋보이는 아이템을 새롭게 선보이며 코이무이만의 독보적인 감성을 제안했다.

<사진출처=코이무이(KOIMOOI)>

이번 캠페인 화보를 통해 선보이는 아이템은 로보백(Lovobag)으로, 핸들의 시그니처 락 장식과 지퍼 디테일로 수납력과 편의성을 높인 원형 모양의 호보백이다. 독특한 매듭 형식의 스트랩으로 자유롭게 길이 조절이 가능하며, 퀄리티 높은 소가죽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터치감이 특징이다. 또한 브라운, 아이보리, 다크 네이비 총 3가지의 세련된 컬러들로 구성되어 출시되었다.

<사진출처=코이무이(KOIMOOI)>

로보백 출시와 함께 코이무이는 공식 사이트에서 구매 시 교환&반품 배송비를 무상으로 1회 지원하는 고객 만족 서비스를 도입했다. 코이무이 관계자는 “오프라인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에게 집에서 편리하게 제품을 확인하고 교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 실현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코이무이의 신제품 ‘로보백’은 코이무이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