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밀레니얼 세대 겨냥한 ‘베네통’과 ‘TWB (타월 봄)’의 콜라보

바로가기
바로가기

글로벌 패션 브랜드 ‘베네통’은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TWB (타월 봄)’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전개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다각화하며 2535 밀레니얼 세대가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고자 함이다.

TWB는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내가 쓰고 싶은 타월을 만들자’ 라는 생각으로 시작되었으며 합리적인 가격과 질 좋은 상품으로 향상된 욕실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브랜드이다.

이번 콜라보 컬렉션은 ‘어른들의 휴식시간’이라는 주제로 진행 되었으며 구김 없는 부드러운 소재의 로브를 중심으로, 일상 속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의 티셔츠, 팬츠, 트래블 백으로 제품을 구성하였다. 여유 있는 사이즈와 비비드한 컬러 배색으로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원마일 웨어로 가벼운 외출을 할 때나 집 안에서 입는 라운지 웨어로 착용할 수 있으며 여행지 및 리조트에서 스윔 웨어와 함께 매치하여 활용도를 높일 수 있다.
특히, 트래블 백은 얇고 가벼운 코튼 소재로 런드리 백으로도 사용할 수 있고 캐리어에 장착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여행을 다닐 때에도 매우 유용하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전국 베네통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7월 10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베네통은 이태리 스쿠터 브랜드 <VESPA>, 영국 밀레니얼 스타 작가 <COCO CAPITAN>, 전동 킥보드 공유 서비스 <KICK GOING> 등 브랜드 이미지를 다양하게 보여주기 위한 컬쳐 트렌드를 접목한 마케팅과, 상품에 새로움을 더해줄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다.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