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2020 크리에이터스 그라운드 성료

바로가기
바로가기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김언화 기자]서브 컬처를 대표하는 크리에이터를 만나는 전시회인 ‘2020 크리에이터스 그라운드(Creators’ Ground)’가 코로나 19에도 불구하고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성황리 개최됐다.

크리에이터스 그라운드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서울디자인페스티벌 등을 통해 국내 디자인 및 전시 산업을 이끌어 온 콘텐츠 미디어 기업 디자인하우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문화 전시다.

이 시대의 새로운 문화 트렌드를 제시하고, 이를 기반으로 미래 디자인 산업을 이끌어 갈 차세대 크리에이터들이 새롭게 조명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올해는 ‘서브 컬처’라는 주제 아래 MZ 세대의 자유로운 감성과 특유의 대담함을 담은 총 62개 패션 브랜드와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특히 코로나19 여파로 크리에이터들이 대중과 만날 수 있는 접점의 제약이 늘어난 가운데 선보인 이벤트로 참가 브랜드 및 관람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여기에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101’가 선정한 8인의 크리에이터들이 오프라인으로 나와 직접 관람객들과 소통하며 진행하는 클래스를 마련해 전문가로서 대중과 만나는 기회를 제공하여 의미를 더했다.

크리에이터스 그라운드를 주최한 디자인하우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크리에이터들에게 지속 가능한 창작 환경을 제공하고, 기업들은 새로운 문화 트렌드와 크리에이터를 발견하고 협업 기회를 모색하는 도모하는 자리를,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결의 감성을 표출하고 즐길 수 있는 플레이 그라운드를 제공했다는 데 의미가 있었다”고 말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Smiley face

댓글 없음